홍대 합정 한신포차는 뭐다?

2024년 04월 23일 by gkdlfndy

    홍대 합정 한신포차는 뭐다? 목차

홍대 한신포차는 상상마당 끝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있죠~~ 나름 핫한^^ 거리에요 ​

겉은 이렇게 평온해보이지만 ​

안은 만석입니다ㅜㅜ 3층까지 있대요!!

진짜 완전 넓죠 ​

근데 주말은 3시간 이상 지나면 메뉴 하나를 더 시켜야 된다고 하니,, 홍대 물가 실화,,, ​

한신포차 진짜 오랜만에 왔어요 송내역 근처에는 닭발골목이 있어서 그쪽 주로 갔었는데 ㅎㅎ 오랜만에 국물닭발을 먹으러 종원아저씨 한신포차로 왔어요!!

7시지만 사람들로 가득,, 진짜 안에서는 제 목소리가 안 들릴 정도에요 ㅋㅋㅋ 너~~~무 시끄러웠어요 ​

자리에 앉음과 동시에 나오는 콩나물국 ​

콩나물국만 따로 먹은 적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국물닭발에 콩나물을 넣어서 같이 섞어먹어야 진리! 다들 아시죠 >_< ​

국물닭발 국물이 줄어들 때 쯤 콩나물국을 부으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온답니당 거의 무한리필이에요 ㅋㅋㅋㅋ ​

한신포차에 안주 다른 것도 진짜 많은데 양이 꽤 적더라고요 (물론 닭발도 적지만요) ​

옛날에 부산갔었을 때 한신닭발이랑 한신통닭 먹었었는데.. (아련) 닭발은 당연히 진리고 통닭도 소금 찍어먹는 옛날통닭 맛이어서 맥주랑 먹으면 고소하니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​

근데 어느 순간 가격이 2천원씩 올랐군요ㅜㅜ 비싸...

닭똥집, 오돌뼈 등도 있지만 메밀전병도 파는 줄은 몰랐어요 ㅋㅋㅋㅋㅋ 약간 안어울리는 메뉴네요 ​

저희는 국물닭발을 주문했어요!!

그래도 주문하면 5분 이내로 나와요 빨리 나와서 넘 좋지만 ​

양이 너무 적은 거 아닌가요..!!!

ㅍㅍㅍㅍㅍ

1인분 아니죵?ㅎㅎㅎㅎ 가격도 올랐으면서 너무 적은 것 같아요ㅜㅜ ​

옛날부터 한신포차가 지점마다 양이 천차만별이라고 느꼈었는데 홍대점은 조금 많이 적은 것 같아요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