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로 대한맥주집 추천!

2024년 03월 15일 by gkdlfndy

    대학로 대한맥주집 추천! 목차

안녕하세요!

요즘 날씨가 넘넘 추워서그런지 식탐이 날로 늘어가요!!!!(핑계) 길거리 돌아다니다보면 붕어빵이랑 타코야끼.. 떡볶이... 냠 맛난게 너무 많답니다!!

오늘 소개할 곳은 혜화에 있는 '대한맥주집'이에요!!

위치는 대한맥주집은 혜화에서 시작되었다고 해요!!

본점인가봐요 여기가!!

 

맥주집이라 해서 맥주만 파느냐~ 당연히 아니죠!!

이곳은 다양한 종류의 치킨이 있고 또 튀김, 떡볶이, 샐러드 등 다른 메뉴도 있어요!!

먼저 메뉴를 보여드릴게용 가마솥 치킨은 가마솥에 튀긴 후라이드 치킨이래요!!!

넘나 신기 0_0 저희는 양념을 더 좋아해서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신메뉴인 조선치킨과 (갈비맛이 난대요!! 맵지는 않은가봐요) 바베큐치킨(약간 매운!)을 고민했는데 line_characters_in_love-1 결국 바베큐치킨과 생맥 두잔으로!!!

정말 메뉴 정하기 힘들었어요!!

다맛있어 보이는 것.ㅠㅠㅠㅠ 가게 벽면에 붙어있는 네온~ 대한사람! 대한맥주!

가게가 전체적으로 벽돌과 목재로 되어있고 외부도 기와지붕으로 되어있어서 한국적인 분위기가 굉장히 많이 납니당!!

또 독도를 후원하고 있다고 해요! 짱짱!

대한맥주의 기본안주는 바로!!

누룽지입니다!!!!

기본안주 역시 한국적이죠??!

맨날 뻥과자만 먹다가 누룽지라니!!!!

그런데 맛도 일반 누룽지의 고소함이 아니라 약간 마늘맛과 달콤한 맛? 도 났어요!

올리브영 갈릭버터 베이글칩 맛이 약간 났습니다!!!

굉장히 맛있었어요 배고파서 치킨이 나오기 전 오도독​

캬보기만 해도 시원 치킨이 나오기 전 맥주 한모금!

 

가게가 비교적 좁은 편이고 사람이 무척 많았던 지라 여섯시 전에 갔는데 가게가 꽉 찼어요!

얼른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용 ㅎㅎㅎ ​치킨 나오는데 20분? 좀 넘게 걸렸던 것 같아요 ㅠㅠ ​

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!​ 흐억 ㅠㅠ 비쥬얼 대박이지 않나요ㅠㅠㅠ 치킨에 꽂힌 태극기라니 ㅠㅠ 취향저격 칠리소스랑 약간 갈릭치즈?맛 나는 소스도 같이 주시는데 소스마저 맛있었어요ㅠㅠㅠ ​

다리임에도 낭낭한 살들....

바베큐치킨이라 튀김 옷이 없어서 맥주랑 함께 쓱싹쓱싹 잘 먹었답니다!

맛은 아주 약간 매콤하고요!

불맛이 많이 났어요 치킨과 함께 있는 버섯도 굉장히 맛있습니당ㅎㅎ